본문 바로가기
T-story Tips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 및 통과 과정 - 상세 설명

by 리틀빈센트 2021. 6. 15.

 

 

에드센스 통과 과정 상세 설명

티스토리 구글 애드 센스 광고 신청부터하여 승인 및 통과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공유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승인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제 'h-paradise.tistory.com'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애드고시라고 말하는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았습니다. 신청은 티스토리 가입 12일 만에, 승인은 신청한 지 16 일만에, 티스토리 가입한 지 28일 만에 받았습니다. 

 

 

 

가입부터 승인까지 과정

 

  2021  
1 5.18 티스토리 가입과 함께 첫 포스팅
2 5.30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
3 6.15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애드센스 광고 신청은 티스토리 가입 12일째 포스팅 수 18개일 때 했습니다. 포스팅 수가 너무 적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고 14일 동안 승낙이 떨어지지 않자 오래 기다려야 될지도 모른다는 실망감에 빠지기도 했지만,  에드센스 광고 신청 15일째 광고 게재할 수 있다는 좋은 소식을 받게 되었습니다. 

 

 

카테고리 및 포스팅 수

 

· 분류 전체보기 (32)
· 느낌표 지금! (8)
· 고마운 한글 (13)
· 슬픈 외국어 (2)
· 큰 나라 중국 (2)
· 가까운 나라 일본 (4)
· T-story Tips (2)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꾸준히 포스팅을 해 왔습니다. 현재까지 32개 포스팅이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에 승인은 꽤 빠른 편이었습니다. 에드센스 승인은 조금 늦어지더라도 기다리면 대부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구독자 · 방문자  · 유입 상황

 

 

  현재 총 구독자는 174명, 지금까지 방문자 수는 하루 평균 113명 정도입니다. 요즘에는 조금 더 올라간 것 같고요. 방문자의 90%가 구독자 방문이고 검색 유입은 10%정도밖에 안 됩니다. 

 

 

첫 예상 수입

 

 오늘 저녁에 집에 와서 컴퓨터를 켜 보니 예상 수입이 0.39달러가 찍혀 있습니다.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신청을 준비하시는 분들과 광고 승인을 기다리는 분들 많으실 거라 예상됩니다, 꾸준히 포스팅하시면 대부분 승인을 받습니다. 블로그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