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표 지금

안다행 - [허재, 최용수] + [현주엽] 케미 폭발! 티격태격 섬 먹방!

by 리틀빈센트 2021. 5. 24.

[안 싸우면 다행이다]

일명 안다행이 점점 재미있어지네요!

 

안다행 31회에서는

 

안정환이 황도 청년회장으로 등장하고

허재, 최용수가 출연하여 허수 커플을 만들어 내며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자체 최고 시청률 7.3%)로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전설의 축구 선수

일명 독수리 최용수가

황도에 입도 한 후, 

 

왜 신선한 생선 (발음상: 신션한 쉥션?) 안 주냐고 불평하는 모습이 참 웃기네요!

 

 

전설의 독수리 최용수

농구 대통령 허재

테리우스 안정환

황도 대왕 섭 먹방!!

 

 

안다행 31회 대왕섭 먹방, 출처: MBCentertainment  

불평해대던 최용수도 아주 만족스러운 모습이네요!!

안정환의 한 입 먹방 예술이고요.

 

아~~ 먹고싶다!!

진짜 군침 도네요!!

 

안다행 32회에서는 

매직히포! 지금은 깔끔 먹방 대왕으로 더욱 유명한 현주엽이 등장합니다.

 

안다행 32회 예고편, 출처: MBCentertainment  

축구와 배구의 전설들의 티키타카, 티격태격 그리고 섬 먹방 정말 기대되네요^^

 

*참고로  티키타카(tiqui-taca)는 스페인어로 탁구공이 왔다 갔다 하는 모습을 말하며  
짧은 패스를 빠르게 주고 받는 축구 경기 전술을 말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사람들 사이에 서로 잘 맞아 빠르게 주고 받는 대화를 의미하며

예능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여기 네 명의 조합이 참 재미있네요!!

따로 예능프로그램 만들어도 좋을 듯싶어요.

 

예를 들면 

여기 네 분이 시골 초등학교에 가서 아이들과 운동이나 게임하면서

거기서 낚시도 하고 농사도 돕고 내기도 하면서,

지역 특산품도 살리고 봉사하는 모습과 함께,

어린아이들의 고충이나 꿈 얘기로 함께 소통하는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면 어떨까요?

 

MBC 예능프로그램 안 싸우면 다행이다.

월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오늘 방송 강추입니다!

 

=====================================================

 

리틀빈센트의 함께하는 마음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