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표 지금

블로그 포스팅과 함께할 수 있는 CPA 마케팅 부업

by 리틀빈센트 2021. 9. 25.

블로그 포스팅과 함께할 있는 마케팅 부업을 소개합니다.  CPA 마케팅 부업은 블로그 포스팅처럼 초기 비용이 필요 없는 재택 알바이며, 상담이나 구매에 직접 관여할 필요도 없고, 집에서 누구나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CPA 마케팅이란?

 

여기서 CPA의 뜻은 Cost Per Action의 영어 약자입니다. 온라인에서 시행되는 반응 광고 모델 유형의 하나입니다. 광고를 통해서 들어온 고객이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취할 때마다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광고주가 원하는 것이 상담 신청이라면, 고객이 상담 신청을 하게 되면 마케터에게 커미션이 주어집니다. 만약 광고주가 원하는 것이 상품 구매라면 상품 구매가 실현되었을 때 커미션이 주어집니다.

 

 

 

CPA 마케터 커미션과 프로모션

 

 

위에서 보듯 해당 포스팅에 광고의 URL을 클릭하여 상담이 진행되거나 상담 신청 후 승인이 되었을 때 위와 같은 커미션과 프로모션을 받게 됩니다. 직접 물건을 판매하거나 상담을 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 포스팅을 쓰고 거기에 쓰인 광고 클릭을 할 수 있게 가독성 좋은 글만 쓰면 됩니다. 그래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도전해 볼만한 부업이라고 생각됩니다.

 

 

 

 연 1억 수익 가능?

 

실제로 CPA 마케팅 부업을 통해 연 1억 이상의 수입을 창출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그만큼 수익을 얻기에는 처음부터 쉽지 않겠지만, 블로그 포스팅하듯이 꾸준히 하다 보면 부가 수입 창출에는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CPA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도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현재 한국에서 1위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12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해 오면서 안정적이 수익 모델을 제공하고 있는 리더스 CPA를 통해서 마케팅 부업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PA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소개 보기

 

리더스CPA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s://www.leaderscpa.com/merchant/leaderscpa/log.asp?npid=37457

 

www.leaderscpa.com

 

 

 

 

  리더스CPA 온라인 마케팅의 특징

 

 -  국내 1위의 광고 효율

 -  CPA 마케팅 기업 중 가장 많은 마케팅 파트너를 확보

 -  11년간 약 1321건의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

 -  월 1 만 원 ~ 5000만 원 이상의 수익 실현 가능

 -  CPA업계 최초 100% 확정 캠페인 운영

 

 * 월 1000만 원 혹은 1억 이상의 마케팅 수익에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리더스 CPA 포스팅 방법

 

1. 사이트에 접촉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리더스CPA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s://www.leaderscpa.com/merchant/leaderscpa/log.asp?npid=37457

 

www.leaderscpa.com

2. 메뉴 상단에서 캠페인(CAMPAIGN)을 클릭합니다.

3. 원하시는 캠페인 광고를 선택한 후 [나의 홍보 링크 복사]를 클릭하여 고유 URL을 받습니다.

4. 블로그에 고유 URL을 삽입하여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CPA 마케팅 포스팅 주의 사항

 

- 본인 또는 가족 외 지인의 신상정보를 이용하여 허위로 광고 클릭을 하면 안 됩니다.
- 단순 후기 형태가 아닌 캠페인 정보 + 홍보 이미지 + 대가성 문구 + 캠페인 홍보 링크를 넣어야 합니다.
- 광고주에게 직접적인 연락을 해서는 안 됩니다.
- 과대광고를 해서는 안 됩니다.
- 블로그, 카페, 지식인을 통해서만 광고를 올릴 수 있습니다.

 

 

 

 


 

 

 

CPA 마케팅 부업은 블로그 포스팅처럼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부업이라 생각됩니다. 블로그뿐만 아니라 지식인이나 카페를 통해서도 마케팅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업을 통해서 조금이나 생활에 여유가 더해지기를 바라봅니다.

 

 

* 이 글은 홍보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