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낌표 지금

현대 캐스퍼 상담전화 번호와 예약금 환불 방법

by 리틀빈센트 2021. 9. 18.

 

 

현대캐스포 상담전화 번호 및 예약금 환불 방법

현대차는 캐스퍼 차량을 9월 29일부터 정식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사전 계약을 이미 접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현대 캐스퍼의 차량 판매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얼리버드 예약(사전예약)과 정식 계약 모두 캐스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사전 접수를 할 때 실수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상담 전화를 미리 확인하고, 문제가 생기면 바로 전화로 연락을 해서 해결하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사전 예약할 경우 예약금 10만 원을 결제해야 하며, 만약 정식 계약 전에 예약을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캐스퍼 온라인 구매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 상담 전화번호

 

캐스퍼 구매 상담 전화번호 : 080-500-6000

 

현대차 캐스퍼 구매 상담 전화번호는 캐스퍼 고객센터(080-500-6000)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얼리버드(사전) 예약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캐스퍼 홈페이지 접속 후에  후 '얼리버드 예약하기'를 누른 후, 원하는 트림과 색상, 선택 사양, 배송 지역을 선택하고, 계약자 정보 입력 후, 예약금(10만 원)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캐스퍼 얼리버드(early-bird) 예약은 캐스퍼 구매를 미리 예약(사전 계약)하고, 캐스퍼 정식 런칭 이후에 계약하는 고객보다 우선적으로 차량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정식 계약 전환 기간 및 안내 메시지 전달

 

얼리버드 예약 고객께는 정식 계약 전환 일정을 카카오톡 및 문자 메시지로 안내합니다. 정식 계약으로 전환하는 기간은 9월 29일(수) 11시 30분부터 10월 5일(화) 11시 30분까지입니다. 해당 기간 내에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최종 구매하실 차량 정보(트림/색상/선택품목)를 확정하고 정식 계약으로 전환하면 됩니다. 만약, 정식 계약 전환 기간에 계약 전환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에는 얼리버드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캐스퍼 예약 일정

 

 

 

 

 캐스퍼 예약금 환불

 

정식 계약으로 전환하기 전 얼리버드 예약을 취소할 경우, 예약금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얼리버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취소할 경우에 예약 순서는 즉시 무효 처리됩니다.

 

 

 

 캐스퍼 이름 뜻

 

캐스퍼의 뜻은 ‘캐스퍼(CASPER)’는 스케이트 보딩에서 보드를 뒤집어 착지하는 ‘캐스퍼(Casper)’ 기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엔트리 SUV라는 새로운 차급과 상품성을 통해 기존 자동차 시장의 판도와 고정관념을 바꾸겠다는 개발 방향성을 담았습니다.

 

 

 

 오프라인 쇼룸 및 시승 서비스


전국 다양한 지역에 캐스퍼 실물을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쇼룸을 오픈할 예정이며, 런칭일인 9월 29일부터 전시 차량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차량 체험 시에 자세한 차량 설명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일부 대형 전시장에서는 시승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전국 28개 현대자동차 드라이빙 라운지에서도 10월 중순부터 시승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캐스퍼 가격과 특징

 

캐스파 차량의 가격은 1385만~1870만원이며 기본 모델 기준으로, [스마트]는 1385만원, [모던] 1590만원,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입니다. 캐스퍼 차량의 특징은 실용성 및 안전성, 개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된 새로운 엔트리 SUV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모델(1.0 MPI)과 액티브 모델(1.0 T-GDI, 터보 모델)이 동시 출시되며 제원은 전장 3,595mm, 전폭 1,595mm, 전고 1,575mm입니다.

 

 

캐스퍼 구매혜택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는 ‘엔트리 SUV’로써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과 경제성 등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에게 최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현대차 최초로 도입한 온라인 직접 판매는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향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