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본 누리꾼 반응] 방탄(BTS), 미국 라디오 수상 2관왕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 iHeartRadio Music Award)

by 리틀빈센트 2021. 5. 28.

방탄소년단의 질주는 그칠 줄 모르네요.
오늘도 탄이들의 좋은 소식이 들려와 기쁘네요.


방탄소년단(BTS)은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 2021에서 
 1.베스트 뮤직비디오(Best Music Video)
 2.베스트 팬 군단(Best Fan Army)        
수상 받아 2관왕이 되었어요!


지난해는 베스트 뮤직비디오만 받았었는데 
올해는 베스트 팬 군단(Best Fan Army)까지 받아서
더욱 의미가 있네요.

방탄소년단과 아미들이 또 한 번의 역사를 만드는 순간이네요.

정말 대단해요!!

일본에서도 연일 방탄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일본 아미들도 아주 기뻐할 거예요~~^^

 

이 수상 뉴스에 대해 일본 누리꾼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해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 뉴스에 대한
일본 누리꾼들의 댓글 반응 찾아봤습니다. 

1. 일본 누리꾼 반응

새록새록 기록을 세워서 대단하다고 한마디!
다이나마이트는 나 같은 BTS를 몰랐던 아미에게 그 존재를 일깨워

준 훌륭한 곡과 댄스 퍼포먼스.
수상하는 것도 납득입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butter도 대단하지만
벌써 다음 곡도 기대되는 저예요

2. 일본 누리꾼 반응
데뷔 전부터 함께 지내온 성득 선생님도!!
축하해!(≧∀≦)


3. 일본 누리꾼 반응
뭐가 좋은지 모르겠는데. 와이.

(*오사카 쪽 사투리 말투로)


4. 일본 누리꾼 반응
BTS의 쾌거가 멈추지 않는다!
손성득 선생님의 안무와 장난 아닌 연습량의 덕분이네요☆
선생님과 동시 수상으로 기쁨도 더합니다!

5. 일본 누리꾼 반응
아사쿠사의 친동야

(* 아사쿠사 친도야는 아사쿠사 절에서 조금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옛날 음악을 하며 손님들을 불러모으는 악단 이름)

 

일본 누리꾼 댓글 반응

 

여기까지 일본 누리꾼 댓글 반응입니다.

 

여기서 놀라운 것은 5개의 댓글 중에

'페이보릿 뮤직비디오 안무'(Favorite Music Video Choreography) 

부문에서 수상한 손성득 디렉터님의 칭찬도 2개나 보이네요.

 

일본 Bts 뉴스 제목

위 제목의 일본 뉴스 댓글에서

'좋아요'와 '싫어요'를 클릭 수를 보면

BTS를 칭찬하는 댓글에는 '좋아요'가 훨씬 많고

비꼬듯이 쓴 댓글에는 싫어요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리틀빈센트의 함께하는 마음으로~~^^

댓글